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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-2학기 운영시간 및 운영방법 안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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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관리자 조회 1,118회 댓글 0건 작성일 22-08-17 13:17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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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-2학기 운영시간  이용방법 아래와 같이 공고합니다. 

 

<운영 시간/팀테이블 및 기타장비 사용>

 ~ (공휴일 제외) 

09:00 ~18:00 (점심시간 12:00~13:00)

* 매주 월요일 09:00~12:00 창의융합과 미래설계 수업으로 인해 사용이 불가합니다. 



<운영 시간/3D Printer 사용>

 ~ (공휴일 제외)

1회차: 10:00 ~ 11:00 (1시간 운영)

2회차: 14:00 ~ 16:00 (2시간 운영)

16:00 이후 비어있는 3D프린터는 관리자에게 문의 후, 사용 가능합니다.

* 매주 월요일 09:00~12:00 3D프린터 정기점검으로 인해 사용이 불가합니다. 



<운영 방법>

1.   CAU Makerspace 홈페이지에 올린 3D Printer 동영상을 숙지

2.   3D Printer 처음 사용하는 학생은 필히 3D Printer 한번 이상 사용했던 학생과 동행 필수

3.   1, 2 회차  사용 가능 시간에 홈페이지 예약

4.   개방되는 시간 동안 3D Printer Loading 작업 완료

5.   개방되는 시간 동안 3D Printer Unloading  작업 완료

6.   PC 이용대장을 필히 작성하고 퇴실

 

<3D Printer 사용  주의 사항>

1.   Unloading 종료 신호 후에 반드시 도어를 개방하시길 바랍니다.(미리 개방  고장의 원인이 됩니다)

2.   후처리작업(Sandpaper 작업 ) 전면 금지 합니다.

3.   2회차 사용 가능 시간대 외에 Loading/Unloading한 예약은 무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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