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-2학기 운영시간 및 운영방법 안내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 조회 1,118회 댓글 0건 작성일 22-08-17 13:17본문
2022-2학기 운영시간 및 이용방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.
<운영 시간/팀테이블 및 기타장비 사용>
월 ~ 금(공휴일 제외)
09:00 ~18:00 (점심시간 12:00~13:00)
* 매주 월요일 09:00~12:00 창의융합과 미래설계 수업으로 인해 사용이 불가합니다.
<운영 시간/3D Printer 사용>
월 ~ 금(공휴일 제외)
1회차: 10:00 ~ 11:00 (1시간 운영)
2회차: 14:00 ~ 16:00 (2시간 운영)
* 16:00 이후 비어있는 3D프린터는 관리자에게 문의 후, 사용 가능합니다.
* 매주 월요일 09:00~12:00 3D프린터 정기점검으로 인해 사용이 불가합니다.
<운영 방법>
1. CAU Makerspace 홈페이지에 올린 3D Printer 동영상을 숙지
2. 3D Printer를 처음 사용하는 학생은 필히 3D Printer를 한번 이상 사용했던 학생과 동행 필수
3. 1, 2 회차 중 사용 가능 시간에 홈페이지 예약
4. 개방되는 시간 동안 3D Printer의 Loading 작업 완료
5. 개방되는 시간 동안 3D Printer의 Unloading 후 작업 완료
6. PC에 이용대장을 필히 작성하고 퇴실
<3D Printer 사용 시 주의 사항>
1. Unloading시 종료 신호 후에 반드시 도어를 개방하시길 바랍니다.(미리 개방 시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)
2. 후처리작업(Sandpaper 작업 등)을 전면 금지 합니다.
3. 2회차 사용 가능 시간대 외에 Loading/Unloading한 예약은 무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