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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-1학기 운영시간 및 운영방법 안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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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관리자 조회 1,395회 댓글 0건 작성일 22-03-03 13:13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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겨울방학 운영시간 변경  방법 아래와 같이 공고합니다. 

 

<운영 시간/팀테이블 및 기타장비 사용>

 ~ (공휴일 제외) 

09:00 ~18:00 (점심시간 12:00~13:00)


<운영 시간/3D Printer 사용>

 ~ (공휴일 제외)

    1회차: 10:00 ~ 11:00 (1시간 운영)

    2회차: 14:00 ~ 16:00 (2시간 운영)

 *월요일 1회차 운영시간(10:00~11:00)은 정기점검으로 인해 사용이 불가합니다.


<운영 방법>

1.   CAU Makerspace 홈페이지에 올린 3D Printer 동영상을 숙지

2.   3D Printer 처음 사용하는 학생은 필히 3D Printer 한번 이상 사용했던 학생과 동행 필수

3.   1, 2 회차  사용 가능 시간에 홈페이지 예약

4.   개방되는 시간 동안 3D Printer Loading 작업 완료

5.   개방되는 시간 동안 3D Printer Unloading  작업 완료

6.   PC 이용대장을 작성하고 작품 수령

 

<3D Printer 사용  주의 사항>

1.   Unloading 종료 신호 후에 반드시 도어를 개방하시길 바랍니다.(미리 개방  고장의 원인이 됩니다)

2.  후처리작업(Sandpaper 작업 ) 전면 금지 합니다.

3. 2회차 사용 가능 시간대 외에 Loading/Unloading한 예약은 무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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